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겨울 코트의 모든 스타일

by 패션에디터 2017. 11. 13.
728x90
반응형

 

어느덧 겨울.

금새 겨울이 찾아왔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싫어하는 계절...!

추위를 워낙 많이 타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계절이라ㅠㅠ

스타일이고 뭐고 때려치우고 싶은 날씨예요.

 

 

추위를 피해보려 코트안에 이너, 이너안에 내복을 여러겹 껴입어도

추위는 제 몸 사이사이 파고들죠.

 

 

 

 

하지만, 최대한 스타일을 살리려고 노력은 해요ㅜㅜ

사진 몇 컷으로 겨울아우터, 겨울코트 스타일을 정복해보아요 :)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견장스타일~

빈티지한 중세스타일을 좋아하는데,

괜히 시크하고 멋스럽지 않나요?

골드 더블버튼이 포인트네요

 

이너따위 무채색으로 입어야 카키색 코트가 살죠

 

 

 

 

 

 

 

위는 롱한 시크를 뽐냈다면

요건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네요

 

 

 

 

 

 

정말 기본 중의 기본.

베이직한 싱글버튼 코트

 

그레이와 블랙은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어디든 어울리기 때문~~

 

 

 

 

 

 

블랙코트와 청바지의 조합은 어떻게 코디를 해도 실패하지 않는 것 같아요

 

 

 

 

 

 

청바지가 지겹다면,

롱한 스커트 혹은 롱한 원피스 + 워커 조합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하게.

 

 

 

 

 

 

 

 

따뜻한 카멜 컬러는 부드럽고 따뜻한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몇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카멜코트~

 

가을에 입는 베이지 트렌치코트와는 다른 느낌이죠.

 

 

 

 

 

 

가운 스타일의 코트.

막스마라 코트가 생각나네요...

 

 

 

 

 

 

 

캐쥬얼한 스타일도 멋스럽네요

 

 

 

 

 

 

 

특별한 날엔 코트 대신 인조퍼로 화려한 여성미를 뽐내도 예쁠 것 같네요

요즘은 인조퍼가 대세인거 아시죠?

 

 

 

 

 

 

위 사진은 정말 일상 데일리룩이네요 헷

 

 

 

 

 

 

너무 추운 겨울.

코트와 함께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해보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