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송그림 4회 체크코트,옷,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패션 (랩)

by 패션에디터 2018. 2. 8.
728x90
반응형

저번주부터 시작한 라디오 로맨스!

개인적으로 배우 김소현을 좋아라하는데요~

이번에 맡은 송그림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포스팅을 간간히 할까합니다. ㅎ



너무 예뻐서 캡쳐할때마다 괜히 신나요 :)

예쁘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어린티가 나는데 성인역이 안 어울린다는 사람은.. 편견인 것 같아요

주위 둘러만봐도 앳되보이고 귀여운 느낌의 사회인들 많은데.



여튼!

라디오 로맨스에서 송그림이 입고나온 체크코트를 알아볼게요~


붉은 계열이 실이 들어간 브라운 체크코트예요!

센스있게 가방은 컬러가 들어간 가방으로 들었어요

그래서 너무 무거워보이지않게 코디된 것 같아요





송그림코트!

랩에서 나온 AH4WTB60 제품이예요

20만원대네요~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예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