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송그림 크롭 후드티셔츠 VS 스트릿 크롭 패션

by 패션에디터 2018. 2. 8.
728x90
반응형

라디오 로맨스 4회에서 송그림역의 김소현님의 입고나온 블랙 크롭 후드티셔츠!

키작녀들에겐 잇아이템이지요 :)


물론, 허리에 자신있는 분들이 입어야.. 부담이 없어요ㅜ^ㅜ




블랙 크롭후드티셔츠에 강렬한 빨간색 숏패딩을 함께 코디했어요 :)








미안요.

사심이 들어간 캡쳐가 많지요? 헷





김소현씨가 입고있는 블랙 크롭 후드티셔츠는 '피스워커' 제품이예요

품명은 [W]CROPPED HOODIE 구요

가격은 저렴하게 7만원대네요.



숏한 패딩과 함께 매치해도 좋지만~

봄에 가볍게 자켓이나 혹은, 단품으로만 입기 좋은 크롭스타일을 찾아봤어요~

스트릿패션으로 크롭패션 공부해봐용






크롭후드라고해서 절대 캐주얼하지 않다.

팬츠 역시 캐주얼한 느낌인데, 악세사리로 캐주얼을 잊게 되네요

클러치백과 킬 워커힐!








근데 전 사실, 이런 스포티한 느낌도 너무 좋아요~~





제일 무난하게 끝.


바로 위 코디스타일은 추운 겨울이 끝나자마자 시도해봐도 좋을것 같은 패션이네요

무난하지만 스타일리쉬해보이잖아요 ><




요즘 핫한 로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사실... 스토리보다 훈훈한 비주얼 감상하려고 보고있지만...

강추하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