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블랙 롱부츠 패션 스타일링 파헤쳐보기 -송그림 4회

by 패션에디터 2018. 2. 8.
728x90
반응형


계속해서 라디오 로맨스 송그림 패션정보를 올리게 되는데요...

그만큼 예쁘고 관심이 많다는겁니다! ㅜㅜ




곧 날씨가 풀리기 전에 꼭 따라해서 코디해보고싶은! 블랙 롱부츠 패션~~


블랙 코트에 블랙니트, 그리고 청바지에 블랙 롱부츠를 신은 4회에서의 송그림!






두준두준하고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로맨스 4회에서 송그림역의 김소현님이 롱부츠 패션을 선보여서,

괜히 따라서 스타일링해보고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혹여나, 저와 비슷한 마음을 갖고계시다면 ㅠㅠ

우리.. 촌스럽게 코디하지말고, 세련되게 스타일링해보아요~




진짜 심플 그 자체인데-

그래서 더 예쁘다.

올블랙이 아닌 다크한 카키색 컬러의 자켓으로 마무리






섹시한 느낌을 주고싶다면 롱부츠에 숏한 미니스커트도 좋을것 같네요





그치만.. 요즘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눈이 많이 가서..

전 마지막 스타일을 따라해보고싶어요ㅠㅠ


귀욤귀욤하면서, 완전 요즘 스타일~

블랙 뷔스티에 원피스에 프릴로 된 소매가 완전 사랑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

거기에 추우니까 귀여운 비니 모자까지.

작은 미니 숄더백 가방마저 좋다.



라디오 로맨스 송그림 패션스타일과 스트릿패션을 참고해서 올 겨울, 아니 곧 돌아올 봄에 예쁘게 코디해보셔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