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머플러 코디스타일, 스트릿패션 엿보기 😆

by 패션에디터 2022. 12. 7.
728x90
반응형












요즘같은 계절에 빠질 수 없는 머플러!
가을엔 조금 답답한 느낌에 꺼려지게 되는데
겨울에는 꼭 필요로하게 되네요 ㅠㅠ 추운겨울.. 너무 싫다.


컬러별로 모아봤어요~
무난하게 화이트&아이보리 부터 볼까요?





두툼한 목도리로 한번 칭 감아줘도 예쁘네요
패완얼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라이트베이지에 라이트베이지를 더하다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




이런 캐주얼한 느낌 너무 좋아요~
따뜻한 그레이 목폴라에 청스키니 운동화에 딱 목도리
추울땐 아무 패딩이나 코트 걸쳐도 어울리는 스타일














느낌 너무 좋네요
꾸안꾸 느낌..
이제는 꾸안꾸도 유행지났다는데.. 그래도 좋다!














15년 전? 10년 전??
기억도 가물가물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쯔음 정석 패션.
보잉 선글라스에 블랙가죽자켓 데님스키니진!
여기에 운동화 대신 플랫슈즈도 괜찮은뎅 ㅎㅎㅎ


지금 유행이 지나면 다시 돌아오겠죠?
한.. 10년 후쯤?

이 스타일이 제가 한창 착용하던 스타일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도 좋습니다!!!


와이드팬츠 덕에 얼마나 편한지..
가끔 핏주고 싶을땐 부츠컷 입어주면 되니까 :)
















요건 지금 입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자켓에 코트
반스 운동화! ㅎㅎ













유행타지않을 패션~
스트레이트진에 블랙워커 블랙코트, 그레이 머플러로 포인트까지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스타일이네요













어떤 옷에 둘러도 무난한 블랙머플러















블루, 핑크, 체크무늬 등
컬러나 무늬로 포인트 줘도 예쁘네요 :)

겨울엔 다소 밋밋한 스타일에 어두운 컬러를 입게 되는데
그럴때 밝은 컬러 목도리로 포인트 줘도 굳굳

전 이번에 딸기우유색상의 목도리 하나 장만했네요 😆




예전에 누가봐도 불편할 정도로 꾸민 스타일을 좋아라했는데
이제는 편한느낌에 루즈한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입은 사람도 편하고 보는 사람도 편한 :)
그치만.. 스타일과 핏은 포기 못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겨울 이런 머플러패션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